Q&A
여러분으로부터의 질문을 모집해, 랜덤으로 멤버가 회답합니다.
많은 질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이 페이지에 등록하고 있는 닉네임이 게재됩니다
※응모해 주신 질문은 원문이 그대로 게재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모든 질문이 채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양해 바랍니다.
많은 질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이 페이지에 등록하고 있는 닉네임이 게재됩니다
※응모해 주신 질문은 원문이 그대로 게재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모든 질문이 채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양해 바랍니다.
-
【To.ME:I】自分らしくいられる瞬間はどんな時ですか?
2026.06.20
From むゥさん
-
【To.TSUZUMI】최근 찾아낸 “귀여운 것” 가르쳐 주었으면 합니다! !
2026.06.15
From はるひさん
-
【To.SUZU】스짱은 ①인가 ② 어느 쪽을 선택합니까? ①최연장이 된다 ②최연소가 된다
2026.06.10
From ゆずきさん
-
【To.ME:I】일상생활에서의 작은 치유가 있습니까? 나는 관엽식물의 물을 먹는다!
2026.06.03
From つぐみんさん
-
【To.AYANE】メイク大好きなあやねちゃんが、ME:Iのメンバーにメイクをしてあげるとしたら、誰にしてみたい???
2026.05.28
From ちるさん
-
【To.MIU】初めて韓国語を勉強しようと思った時どうやって覚えはじめた?
2026.05.25
From はるかさん
-
【To.KEIKO】恵子ちゃんは自分の取扱説明書の注意事項を1つ書くならなんて書きますか!!笑
2026.05.23
From せなさん
-
【To.ME:I】최근 멤버의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가르쳐 주세요!
2026.05.19
From こつさん
-
【To.MOMONA】멤버에게 몰래 감사하고 있는 것은?
2026.05.13
From ハルチャさん
-
【To.ME:I】지금의 대기는 무엇입니까?
2026.05.05
From かなみさん
- 1 / 5